Tuesday 13 March 2018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 높은 시장에서 상품 옵션 거래 및 헤지 변동성 pdf


상품 옵션 :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시장에서 거래 및 변동성 변동성.
eBook (워터 마크)
이 eBook에는 구입 후 계정 페이지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다음 형식이 포함됩니다.
EPUB 지원되는 모바일 장치에서 리플 로우 가능한 콘텐츠 및 유용성으로 알려진 개방형 산업 형식입니다.
MOBI Amazon Kindle 및 Amazon Kindle 응용 프로그램과 호환되는 eBook 형식입니다.
PDF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인기있는 표준으로 무료 Adobe & # 174; 리더 & # 174; 소프트웨어.
이 eBook은 암호 나 읽기 활성화가 필요 없습니다. 우리는 신중하게 귀하의 이름으로 그것을 워터 마킹하여 고유 한 귀하의 전자 북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기술.
저작권 2009 페이지 : 288 에디션 : 첫 번째 eBook (워터 마크) ISBN-10 : 0-13-264356-1 ISBN-13 : 978-0-13-264356-6.
오늘은 놓치지 마라 & 가장 뜨거운 무역 경기장 : 상품 옵션!
& ldquo; 저자는 상품 옵션 거래에 대한 결정적인 작업을 작성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은 업계 전문가와 전문 상인 모두에게 전설적이며, 텍스트, 그림 및 말로 지식을 전달할 수있는 능력은 업계에서 비교할 수없는 것입니다. & rdquo;
& ndash; Lan Turner, Gecko Software, Inc. 의 CEO
& ldquo;이 책에서는 모든 크기 및 기술 수준의 거래자에게 유익한 간단하고 읽기 쉬운 프리젠 테이션으로 상품 옵션 거래의 현실을 파악합니다. & rdquo;
& ndash; Chris Jarvis, CFA, CMT, Caprock Risk Management, LLC.
& ldquo; 가장 경험이 많은 투자자조차도 선물 옵션은 주식 옵션과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이 책은 그 격차를 메우고 이해하기 쉬운 명확하고 간결한 설명으로 곧장 기록을 세웁니다. 상품 옵션 거래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에게 진정한 가치 창출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 rdquo;
& ndash; 제프 Augen, 저자, 옵션 거래의 변동성 가장자리.
& ldquo; 상품 옵션은 오늘날의 격변하는 시장에서 위험을 관리하는 데보다 적극적인 접근 방법을 취하는 데 필요한 전략과 전술로 독자를 단념시킵니다. 저자는 상품 옵션의 모든 구성 요소를 가장 낮은 공통 분모로 철저히 분석하여이 도구를 거래 도구 상자를 확장하거나 기존 옵션 전략을 기반으로 구축하려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정보로 만듭니다. & rdquo;
& ndash; John Netto, NetBlack Capital의 수석 투자 전략가이자 저자 인 One Shot & One Kill Trading.
전세계 투자자들은 상품 옵션 거래를 통해 얻을 수있는 엄청난 기회를 발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상품은 주식과 다른 기본 특성을 갖기 때문에 상품 및 부끄러움이 다르게 작용합니다. 이 책에서는 현장에서 가장 존경받는 분석가 중 두 명이 상품 옵션을 토대로 전략을 제시했습니다. Carley Garner와 Paul Brittain은 상품 옵션의 작동 원리, 진화 방법 및 재래 상품 옵션 전략이 상품 옵션 시장에서 종종 실패하는 이유에 대한 간단한 입문서부터 시작합니다. 다음으로, 자신의 방대한 연구를 기반으로 한 상세한 사례를 사용하여 자신의 거래에서 상품 옵션의 고유 한 특성을 활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 ldquo; 위에서 아래로, & rdquo;에서 거래를 진행합니다. 장단기 옵션과 단축 옵션을 모두 습득하고 옵션 책에서 일반적으로 무시되는 강력한 전략을 배우십시오. 예를 들어, 저자는 시장에서 변동성을 체계적으로 줄이는 합성 스윙 거래 전략을 소개합니다.
이 책의 사용하기 쉬운 거래 전략은 저자의 고객이 매일 전략적으로 사용합니다 : 상품 옵션을 사용하면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황소; 상품 옵션이 다른 이유와 그것이 귀하에게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기본 자산의 주요 차이점과 시장 실행의 물류를 이해합니다.
&황소; 승률로 체계적으로 재 작성하십시오.
이기는 거래를 할 가능성을 높일 수있는 4 가지 방법과 거래를 줄이는 것이 덜 일반적입니다.
&황소; 짧은 옵션을 거래 할 때와 위험을 관리하는 방법
신중한 옵션 판매가 성공 확률을 높일 수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황소; 다양한 시장 조건을 위해 설계된 마스터 전략.
길고 짧은 옵션을 결합하여 모든 시장 기회에 적합한 전략을 수립하십시오.
&황소; 단기적인 트렌드는 & ldquo; synthetic & rdquo; 스윙 거래.
변동성이없는 선물 계약의 이점을 얻으십시오.
샘플 콘텐츠.
목차.
1 장 : 옵션 기초 : 옵션 역학의 충돌 과정 1.
2 장 : 옵션은 옵션인가 옵션인가 &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제 3 장 : 긴 옵션 전략 35.
제 4 장 : 짧은 옵션 전략 53.
제 5 장 : 신용 스프레드 81.
제 6 장 : 리스크 제한 옵션 스프레드 95.
제 7 장 : 합성 스윙 트레이딩 105.
제 8 장 : 다른 비율의 확산 129.
9 장 : 제한된 위험 범위 무역 139.
제 10 장 : 합성 장기 옵션 재생 151.
11 장 : 위에서 아래로 옵션 거래 165.
12 장 : Oddz의 마법사 : & ldquo; Real World & rdquo;에서 옵션 전략 적용 185.
13 장 : 마진 및 옵션 거래 197.
제 14 장 : 상품 매매 신화 203.
에라타를 제출하십시오.
추가 정보.
UX 디자인, 리더십, 프로젝트 관리, 팀, 민첩한 개발, 분석, 핵심 프로그래밍 등에 관한 30,000 권 이상의 책에 무제한 30 일간 액세스하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 높은 시장에서의 상품 옵션 거래 및 헤지 변동성 pdf
파일 이름 : 세계에서 가장 휘발성있는 시장에서 상품 옵션 거래와 헤지 변동성. pdf.
올린 날짜 : 2017 년 12 월 16 일
평가 : 5 4 3 2 1 4.4 / 5 8416 투표 수 있습니다.
마침내 필자는이 전자 북을 얻었습니다. Spark로 모든 고급 분석에 감사드립니다. 데이터에서 학습하기위한 패턴 이제 얻을 수 있습니다!
회원 사이트로 리디렉션되었을 때 나는 처음에는 의심스러워했습니다. 이제 나는이 온라인 라이브러리를 발견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많은 감사 Kisses.
나는 이것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가장 친한 친구는 나에게이 웹 사이트를 보여 주었다. 나는 가장 원하는 eBook을 얻는다.
뉴욕 타임즈에서 플레이 스타에 대해 알아 냈습니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둔 Playster라고하는 회사는 음악, 게임, TV 쇼, 영화 및 전자 메일을 제공합니다. 그것의 서비스를 통해 책. Playster는 최근 HarperCollins와의 계약을 통해 14,000 권의 백리스트 도서를 서비스에 포함 시켰습니다. "
내 친구들은 너무 화가 나서 어떻게 고품질 전자 서적을 모두 가지고 있는지 모릅니다!
2 달 전에 플레이 스타를 만났습니다. 이미 프리미엄 멤버쉽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플랫폼은 이제 Simon & Schuster, Macmillan, HarperCollins UK, Recorded Books, Tantor 및 Highbridge에서 오디오 북을 전송합니다. HarperCollins 미국 도서는 이미 도서관에 있습니다. 훌륭한 서비스.
많은 가짜 사이트. 이것은 처음으로 작동 한 것입니다! 많은 감사합니다.
wtffff 나는 이것을 이해하지 않는다!
다운로드를 클릭하거나, 지금 읽거나 무료 평가판 버튼을 시작하고 계정을 만드십시오. 한 달 시험 사용을 시작하는 데 5 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이 전자 책뿐만 아니라 많은 다른 책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상품 옵션 : 세계에서 가장 유리한 시장에서 거래 및 변동성 변동성.
Carley Garner (Goodreads 저자)
기본 자산의 주요 차이점 및 시장 실행의 물류 파악 - 승률로 체계적으로 다시 작성하십시오.
거래 우승 확률을 높일 수있는 4 가지 방법 - 거래를 줄이는 것이 일반적이지 않은 경우 - 짧은 옵션을 교환 할시기와 위험을 관리하는 방법.
왜 신중한 옵션 판매로 성공의 확률을 높일 수 있는지 - 다양한 시장 조건을 위해 설계된 마스터 전략.
장단점 옵션을 결합하여 모든 시장 기회에 적합한 전략 수립 - "합성"스윙 거래를 통해 단기적인 추세를 활용하십시오.
변동성이 적은 선물 계약의 장점을 얻으십시오.
사본 가져 오기.
친구의 리뷰.
친구가이 책에 대해 생각한 것을 보려면 등록하십시오.

상품 옵션 : 세계에서 가장 유리한 시장에서 거래 및 변동성 변동성.
오늘의 가장 인기있는 무역 경기장에서 놓치지 마세요 : 상품 옵션!
"저자는 상품 옵션 거래에 대한 결정적인 작업을 작성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은 업계 전문가와 전문 상인 모두에게 전설적이며 텍스트, 그림 및 말로 지식을 전달할 수있는 능력은 업계에서 비교할 수 없습니다. "
- Lan Turner, Gecko Software, Inc. 의 CEO
"이 책은 모든 크기와 기술 수준의 거래자에게 유익 할 단순하고 읽기 쉬운 프리젠 테이션으로 상품 옵션 거래의 현실을 포착합니다."
- Chris Jarvis, CFA, CMT, Caprock Risk Management, LLC
"경험이 많은 투자자조차도 선물 옵션은 주식 옵션과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이 책은 그 격차를 메우고 이해하기 쉬운 명확하고 간결한 설명으로 곧장 기록을 세웁니다. 상품 옵션 거래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진정한 가치 창출의 원천이 될 것입니다. "
- Jeff Augen, 옵션 거래의 변동성 가장자리.
"상품 옵션은 오늘날의 격변하는 시장에서 위험을 관리하는 데보다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는 데 필요한 전략과 전술로 독자를 단련시킵니다. 저자는 상품 옵션의 모든 구성 요소를 가장 낮은 공통 분모로 철저히 분석하여이 도구를 확장하거나 기존 옵션 전략을 구축하려는 사람들에게이 책을 필수적인 정보로 만듭니다. "
- NetBlack Capital의 수석 투자 전략가 인 John Netto와 저자, One Shot-One Kill Trading.
전세계 투자자들은 상품 옵션 거래를 통해 얻을 수있는 엄청난 기회를 발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상품은 주식과 다른 기본 특성을 갖기 때문에 상품 옵션은 다르게 행동합니다. 이 책에서는 현장에서 가장 존경받는 분석가 두 명이 상품 옵션을 토대로 한 전략을 제시합니다. Carley Garner와 Paul Brittain은 상품 옵션의 작동 원리, 진화 방법 및 재래 상품 옵션 전략이 상품 옵션 시장에서 종종 실패하는 이유에 대한 간단한 입문서부터 시작합니다. 다음으로, 자신의 방대한 연구를 기반으로 한 상세한 사례를 사용하여 자신의 거래에서 상품 옵션의 고유 한 특성을 활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위에서 아래로"의 거래를 통해 길고 짧은 옵션 접근법을 익히고 옵션 책에서 일반적으로 무시되는 강력한 전략을 배우게됩니다. 예를 들어, 저자는 시장에서 변동성을 체계적으로 줄이는 합성 스윙 거래 전략을 소개합니다.
이 책의 사용하기 쉬운 거래 전략은 저자의 고객이 매일 전략적으로 사용합니다 : 상품 옵션을 사용하면 확률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상품 옵션이 다른 이유 - 그것이 당신에게 어떤 의미인지.
기본 자산의 주요 차이점과 시장 실행의 물류를 이해합니다.
• 승소 확률을 체계적으로 다시 작성하십시오.
이기는 거래를 할 수있는 네 가지 방법 - 거래를 잃는 것이 덜 일반적입니다.
• 짧은 옵션을 교환 할시기 및 위험을 관리하는 방법.
신중한 옵션 판매가 성공 확률을 높일 수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다양한 시장 조건을 위해 설계된 마스터 전략.
길고 짧은 옵션을 결합하여 모든 시장 기회에 적합한 전략을 수립하십시오.
• "합성"스윙 거래를 통해 단기적인 추세를 활용하십시오.
변동성이없는 선물 계약의 이점을 얻으십시오.
Отзывы - Написать отзыв.
옵션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옵션 학습 곡선을 단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략 세부 사항과 실제적인 예가 많이 있지만 단순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교육 및 접대. Читать весь отзыв.
변덕스러운.
Содержание.
Другие издания - Просмотреть все.
Недоступно для просмотра - 2009 년.
Часто встречающиеся слова и выражения.
Об авторе (2009)
Carley Garner는 인기있는 투자 뉴스 레터 인 Stock Index Report와 Bond Bulletin을 담당합니다. 그녀는 라스베가스에 위치한 DeCarley Trading LLC의 수석 시장 분석가, 중개인 및 칼럼니스트이며 주식 및 상품에 대한 월간 칼럼을 씁니다. 그녀는 Futures, Active Trader 및 Option Trader에 실 렸으며 Investor 's Business Daily와 The Wall Street Journal에 의해 인용되었습니다.
Paul Brittain은 혁신적인 거래 기법을 설계하는 데 수년을 포함하여 미래에 25 년의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그는 무료 온라인 거래 세미나를 제공하기 위해 Commodity Trading School을 설립했습니다. Alaron Las Vegas 지점 관리자 인 그는 The Beast, BigMacDaddy 및 The Optionologist의 세 가지 뉴스 레터를 제작합니다. 그는 월 스트리트 저널 (Wall Street Journal)과 블룸버그 뉴스 (Bloomberg News)와 같은 많은 주요 뉴스 출처에서 인용되었으며, 전국의 업계 전시회에서 연설자 / 참가자가되었습니다. 그는 Industry Publications Futures Magazine, Active Trader 및 Stocks and Commodities에 대한 기사를 작성했으며, Traders Monthly의 주요 상인이기도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