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표시 바이너리 옵션


초보자를위한 유용한 지표.


이 기사는 초보자를위한 것이며 특히 바이너리 옵션과 거래 업계의 새로운 거래자를위한 것입니다. 나는 거래 스타일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매우 유용한 지표를 알려 드릴 것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정말 간단하고 지금은 사용하지 않지만 거래 여행을 시작할 때 나를 도왔습니다. & # 8217; 시작하자.


첫 번째 표시기는 매우 간단하며 metatrader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거래자가 시장의 정상과 최저를 더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지그재그 지표.


Barry는 지원 및 저항 수준을 나타내는 간단한 지표입니다. 도면지지와 저항은 반드시 필요한 사항입니다. 그러나 많은 초보자에게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따라서이 지표는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지원 및 저항 수준이 어디인지 알 수 있습니다.


위의 도표에서 알 수 있듯이 빨간색 선은 저항이고 파란색 선은 지원됩니다. 물론, 이 표시기를 Metatrader 플랫폼에 설치하기 만하면됩니다. 이 지표는 미래의 S & R 수준을 식별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일어난 것처럼 지원이나 저항을 그립니다.


& # 8211; 과매 수 및 과매매 (RSI 및 가치 차트)


과매 수 및 과매도 조건에 대해 나는 두 가지 지표를 추천합니다. 초과 매수 조건은 자산이 정상 수준보다 훨씬 높고 가을이 될 수있는 조건입니다. 과매 수는 반대 조건입니다. 일반적인 수준보다 훨씬 낮은 자산으로 시장의 상승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두 가지 조건을 확인하려면 Metatrader 플랫폼의 RSI 표시기 또는 가치 차트 표시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rry의 이전 차트 인이 차트에서 두 가지를 모두 metatrader 소프트웨어에 설치했습니다. RSI에서는 구성에서 두 수준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과매 수 조건을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과도한 조건을위한 것입니다. 많은 상인들은 이러한 두 가지 상황에 대해 과잉 매도의 경우 레벨 70과 과매의 경우 레벨 30을 사용합니다. 더 많은 안전을 위해 80과 20 레벨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RSI의이 도표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는 최고점에서 과매비를 기록하고 최저점에서 낙폭 과대 가격을 책정했습니다.


값 차트 표시기는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녹색 막대는 강세이고 빨간색 막대는 약세입니다. 이 표시기에서 레벨을 gix 수 있습니다. 많은 상인들은 과도한 과매 수 및 과매도 상황에 대해 8 및 -8 등급을 사용하고보다 부드러운 상황에 대해서는 6 및 -6을 사용합니다.


귀하의 차트에 대한 매우 중요한 지표는 뉴스 지표입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있고 일반적으로 그들은 모두 똑같은 일을하기 때문에 당신을 추천 할 특정한 뉴스 지표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뉴스 인디케이터는 시장에 대한 소식이 있거나 뉴스 출시시기를 알려줍니다. 당신의 전략이 뉴스를 거래하지 않는 것이라 할지라도, 당신이 뉴스를 무시하고 당신의 거래를 파괴 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젠가는 뉴스가 있고, 시장으로부터 떨어져 있어야한다는 것을 알고있는 indi가 있어야합니다.


John Bollinger가 작성한 매우 유용하고 효과적인 지표. 지원 및 저항 수준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간단한 이동 평균, 보통 20 기간 및 2 개의 악대 (위 아래로)가 있고 가격을위한 S & amp; R 수준으로 작동해서 좋다.


가격이 밴드에서 어떻게 튀는 지 확인하십시오.


시장의 일일 피벗 수준을 계산하고 보여주는 간단한 지표. 그것은이 수준에서 S & amp; R이 여러 번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 # 8211; 고조파 패턴 지시기.


고조파 패턴은 기술 분석의 고급 교훈이며, 이를 그리는 방법을 배우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자동으로 ZUP. mq4 또는 KorHarmonics. mq4와 같은 고조파 패턴을 그리는 표시기가 있습니다. 고조파 패턴에 관심이 있지만 인디애나를 그리는 것이 좋은 출발입니다. 물론 그들은 여러 번 잘못된 견적을하지만, 당신이 직접 그림을 그리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KorHarmonics의 완고한 CRAB 패턴.


가장 중요한 지표에서. 매일 여러 가지 이유로 사용하지만 주로 반송 및 재전송을 식별하는 데 사용합니다. Metatrader 플랫폼에서 그리기 도구로 찾을 수 있습니다. 추가 할 레벨은 38.2, 78.6 및 127입니다. 다른 모든 중요한 레벨은 이미 기본 설정에 있습니다.


나는 이동 평균과 그것들을 사용하는 방법에 관한 기사를 썼다. 내가 여러 번 말했듯이 설정에는 표준이 없습니다. 내가 사용하는 설정이 백 테스트를 수행하고 어떤 설정이 전략에 가장 적합한 지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진 옵션 가장자리.


Metatrader 4 지표 (MT4)


이 포럼의 주제.


204 답글 : Last by Kevtrade98, Nov 15 2017 06:22 AM.


163 답변 : 어제 Shahram, 어제, 05:05 PM.


6 개의 대답 : 마지막 날 Devastator, 어제, 오전 11:25.


84의 대답 : 어제, spirittrader에 의하여 07:55 AM.


11 답글 : 마지막 BOedge, Dec 12 2017 02:28 PM.


10 답글 : 마지막 by ash88, Dec 12 2017 04:35 AM.


1 개의 대답 : Tigga의 마지막, Dec 10 2017 03:31 PM.


8 개의 대답 : Last by shaileshm, Dec 10 2017 08:47 AM.


16 답글 : last by melga10, Dec 10 2017 05:22 AM.


7 개의 대답 : 마지막으로 ShenR, Dec 09 2017 08:31 AM.


11 답글 : 마지막으로 Tonester, Dec 06 2017 오전 10시 24 분.


4 개의 대답 : Last by siraj, Dec 05 2017 11:35 PM.


5 개의 대답 : 마지막 by siraj, Dec 05 2017 03:00 PM.


68 답글 : Last by siraj, Dec 05 2017 02:54 PM.


2 답글 : 마지막 by malik82, Dec 05 2017 02:26 PM.


5 개의 대답 : Lastack by Tripack, Dec 05 2017 02:26 PM.


13 답글 : Last by Mirkos75, Dec 04 2017 04:16 PM.


1 개의 대답 : 마지막으로 mohamedsaadessa, Dec 04 2017 01:43 PM.


5 개의 대답 : 마지막 by asdrrw, Dec 04 2017 06:58 AM.


21 답글 : 마지막 skyler 님, Dec 03 2017 11:31 AM.


6 답글 : 마지막으로 hobbyt3, Dec 03 2017 05:10 AM.


0 답글 : Last by ruynzinho, Dec 01 2017 12:10 AM.


16 답글 : 마지막으로 hobbyt3, 11 월 29 2017 12:45 PM.


2 답글 : Last by jesusrcc, Nov 27 2017 04:51 PM.


8 개의 대답 : Last by einerausla, Nov 26 2017 오전 10:49.


4 개의 대답 : 마지막 by mohamedsaadessa, Nov 25 2017 02:45 PM.


8 답글 : 마지막 s3791, 11 월 24 일 2017 오후 3시 30 분.


3 답글 : 마지막으로 sirtugar, Nov 23 2017 06:36 PM.


98 답글 : Last by kappaforex, Nov 23 2017 05:41 PM.


46 답글 : 마지막 by philani85, Nov 21 2017 11:06 AM.


무역 지표.


지표는 좋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의 도구 상자에서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지표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기본 자산의 느낌만을 토대로 거래하는 사람들보다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상인들은 옳을 수도 있고 때로는 50 % 이상일 수도 있지만 현재 상인에게 가장 효과적이고 가장 효과적인 도구 중 하나를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위험 경고 & # 8211; "투자자들은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함으로써 모든 자본을 잃을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거래자에 대한 지표가 존재하며 바이너리 옵션 거래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이익을 창출 할 때 지표가 종종 더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면 가격을 크게 올리거나 내릴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전체 수익을 얻으려면 소액의 금액 만 있으면됩니다.


무역 지표가 고장났습니다.


좋은, 장기적 지표 전략은 가격 추세가 계속 될 것이라는 신호를 찾을 것입니다. 더 긴 기간의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경우 트렌드가 계속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경우를 알려주지 만, 현재 많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60 초 바이너리 옵션 , 반드시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여기에서 가격 반전을 가리킬 수있는 지표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위험을 증가시키지 않고 위아래로 거래 할 수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지표에 관해서도 다른 선택이 있습니다. 지표 서비스 지원을 구입하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특정 시장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예측할 때 훌륭한 실적을 기록하는 경우가 많으며 아직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위해 정확하게 작성되지는 않았지만 일반적으로 시장이 어디로 향하는 지에 대한 좋은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해설. 다시 말하지만, 이 서비스는 자산 XYZ가 $ 25의 가격 상승을 보일 것이라고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모든 이점을 얻기 위해 분량만큼 정확할 필요가 있습니다. 매달 구독료를 지불하는 작은 가격은 좋은 평판이 좋은 서비스를 받으면 쉽게 이익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거기에 당신이 시간을 낭비하지 말아야 할 몇 가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이 분야에서 철저한 연구를해야합니다.


지표를 통해 훌륭한 상인이 될 수 있지만 어디에서 시작합니까? 먼저 거래 할 자산에 대한 과거 데이터를 살펴보십시오. 특정 경향을 겪을 때 경험했던 유사점은 무엇입니까? 유사한 유사한 요소가 가격 반전에 기여 했습니까? 트렌드 내에서 거래를하고 있어도, 이러한 경우에 거래하지 않을 것을 알 수 있도록 취소의 경고 신호를 알아야합니다. 거래는 양방향이며, 항상 좋은 결과를 얻지는 못하지만 많은 양의 연구를 통해 50 %의 무작위 기회 라인을 넘어서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아마도 가장 쉬운 유형의 거래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가장 강력한 지표 만 찾아야합니다. 이것들은 당신의 정확한 무역 비율을 증가시킬 것이고 그래서 당신의 최종선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거래는 돈을 벌기위한 것이고 때로는 돈 벌기도 매우 어렵습니다. 찾을 수있는 최상의 지표로만 가면 올바른 거래율이 훨씬 더 수익성있는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입니다.


자세한 관찰.


위험은 거래와 관련하여 매우 높습니다. 돈을 벌기 전에 무엇이 위험한 지 이해해야합니다. 전체 투자 계정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1.0.


Metatrader (MT4 / MT5) 표시기.


PZ 바이너리 옵션 표시기는 가격 행동 패턴을 분석하고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서 긍정적 인 형평성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줍니다.


놀랍게도 쉽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전화 및 옵션 모두 거래 가능합니다. 수정 구슬이없고 예측이 없습니다. 표시기가 다시 칠해지지 않습니다.


끊임없이 돈 거래 바이너리 옵션을 만드는 유일한 전략은 전문 도박꾼처럼 수학적 접근 방식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다음 원칙에 기반합니다.


모든 바이너리 옵션은 50/50 임의의 이벤트를 나타냅니다. 다음 막대가 위 또는 아래로 닫히는 지 예측합니다. 돈을 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모든 내기에 대해 적절한 가격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장기간의 수학적 기대가 모두 중요합니다.


고객이 이미 완료 한 것처럼 최상의 최상의 바이너리 옵션 표시기로 거래 활동을 향상 시키십시오.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은 옵션에서 돈이 만료 된 경우 고정 된 금액의 보상이되거나 옵션에서 만료되는 경우 전혀 지불하지 않는 옵션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옵션은 단순한 바닐라 옵션과 다르며 때로는 모두 또는 일부 옵션 또는 디지털 옵션이라고도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진실.


이진 옵션은 매우 대중적이되어 많은 초보자 거래자를 끌어들이는데, 위치 관리가 방정식에서 벗어나기 때문에 실제 거래를하는 것보다 이진 옵션을 쉽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술 차트를 읽을 수 있기 때문에 우위에 서 있다고 느끼지만 단기간의 가격 변동은 완전히 무작위이며 기술적 분석과는 무관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에는 만료 시간이 있으므로 가격과 시간이라는 두 가지 차원에서 수익을 제한하십시오. 고정 가격대의 현재 가격보다 높은 미래 가격의 확률은 항상 50 %의 기회이므로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실제로 도박입니다.


물론, 바이너리 옵션의 모든 사용이 도박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이진 옵션은 금, 은 또는 주식과 같은 다른 자산의 실제 위치를 헤지하기위한 보험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거래 전략 없이도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것은 도박입니다.


수학적 진리는 고정 50-50 베팅을 사용하면 브로커가 우위에 있으며 베팅이 장기적으로 중립적 인 기대 가치를 갖기 위해서는 55 %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잘 알고 있더라도 단기간에 주식이나 상품이 할 일을 일관되게 예측할 수는 없습니다. 향후 10 분 안에 애플 주가가 오를 것인가? 회사의 주요 발표가없는 한 그 사실을 추측 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좋은 뉴스!


좋은 소식은 바이너리 옵션 시장은 모든 베팅이 동일한 비용을 가지지 않으며 동일한 보수를 가지지 않기 때문에 긍정적 인 기대 값으로 거래를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25 개를 걸고 성공적인 동전 던지기로 75 달러를 벌겠습니까? 귀하의 보수가 행사의 확률을 초과하고 장기적으로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해야합니다. 이것은 또한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서 성취 될 수 있으며, 인내심 만 있으면됩니다.


예를 들어, 시장 분위기가 매우 완고하다면 현재 바가 열린 직후에 매우 값싼 풋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상승 추세 동안 바가 열린 직후에 35 또는 40의 가격으로 풋 옵션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것은 훌륭한 일입니다. 왜냐하면 35/65 또는 40/60 보수로 50/50 이벤트에 베팅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시장 감정이 약세라면 콜 옵션 가격이 35-40으로 책정되는 경우는 드뭅니다. 또한 바가 열린 후 여전히 동일한 확률 인 50 %의 베팅을 할 수있는 적당한 시간대가 있습니다.


실제 거래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보다 수익성이 높지만 상인이 출구 전략을 구현해야하기 때문에 더 많은 지식이 필요합니다. 초보자 인 경우에는 공부하고 배우는 법을 배우십시오. 여기서 시작하십시오!


무역하는 방법.


Pz 바이너리 옵션 표시기로 거래하면 케이크 조각입니다. 지표는 가격 결정 패턴을 분석하고 막대 종결시 차트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중요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통화 옵션에 대해 얼마를 지불해야합니까? 풋 옵션에 대해 얼마를 지불해야합니까? 여전히 거래를 할 수 있습니까?


아래의 몇 가지 예를 살펴보십시오.


자세한 정보.


표시기는 과거의 값을 차트에 표시하고 두 개의 이동 평균을 사용하여 전반적인 경향을 측정하는 상대적 강도 오실레이터를 구현합니다. 주 라인이 신호 라인 위에 있으면 바가 열린 가격을 초과하는 경향이 있고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강한 탈주 또는 잘못된 탈주는 카운트에 포함되는 방향성 요소이며, 촛대 데이터에 후행하는 "+"로 차트에 그려져 있습니다.


스크린 샷.


관련 상품.


촛대 패턴입니다.


이 지표는 30 가지가 넘는 일본의 촛대 패턴을 귀하의 차트에서 인식합니다. 꼭 있어야 할 지표.


지원 저항.


플로팅 지원 및 저항 라인에 지쳐? 이 표시기는 자동 감지 및 지원 및 저항선을 표시합니다!


공급 수요.


이 지표는 과거 가격 행동을 분석하여 시장에서 매매 압력을 예상합니다. 확인을 위해 사용하십시오!


Goldfinch EA.


진드기 데이터를 적극적으로 교환하는 간단하고 보편적 인 순수 수학 스 캐퍼입니다. 모든 악기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절대 이득.


이 표시기는 일정 기간 동안 얼마나 많은 기호가 백분율로 얻거나 잃었는지 계산합니다.


피벗 포인트.


최고 품질의 피벗 포인트 표시기를 찾고 계십니까? 이 표시기는 피벗 포인트를 계산하고 표시합니다.


반전 도형.


이 표시기는 도형 및 브레이크 아웃을 사용하여 가능한 가격 반전을 표시합니다. 모든 차트에 큰 도움이됩니다.


내부 바.


이 표시기는 여러 범위의 바를 감지하고 시장 방향을 알았을 때 브레이크 아웃 신호를 보냅니다.


샌드위치 막대기.


이 표시기는 몇 가지 범위의 샌드위치 바를 감지합니다. 이는 가격 조치에 따라 매우 안정적인 브레이크 아웃 패턴입니다.


Daily Breakout EA.


양방향 보류 주문을 사용하여 매일 브레이크 아웃을 거래하는 사용자 정의 가능한 전문가 고문. 유연한 위치 관리.


프랙탈 상인 EA.


양방향 보류 주문을 사용하여 도형을 거래하는 맞춤형 전문가 조언자. 유연한 위치 관리.


유연한 브레이크 아웃 EA.


원하는대로 시장 주문 또는 보류중인 주문을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가능한 브레이크 아웃을 거래하는 환상적인 전문가 고문.


피벗 포인트 EA.


피벗 포인트 수준을 교환하는 강력한 전문가 조언자로 맞춤식 거래 세션 및 위치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확률 적 EA.


확률 론적 지표에 따라 거래되는 강력한 EA로 맞춤식 거래 세션 및 포지션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사명은 Metatrader Platform을위한 최고 품질의 고유 한 거래 도구를 만드는 것입니다. 무료 지표 및 EA가 마음에 들면, 우리의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의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세요.


무료 지표 및 전문가 고문은받은 즉시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보내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