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포드 스톡 옵션 가격


포드 스톡 옵션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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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12 월 18 일을 가지고있다 포드 모터 (F)를위한 선택권
여기에 주식과 12 개월 거래 기록이 있습니다.
편집자, StockOptionsChannel.
포드 자동차 (NYSE : F)의 투자자들은 새로운 옵션이 12 월 18 일 만료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옵션 구매자가 지불하고자하는 가격에 들어가는 핵심 데이터 포인트 중 하나는 시간 값입니다.
만기까지 298 일이 지나면 새 거래 계약은 판매자가보다 긴 만기가있는 계약에 대해 사용할 수있는 것보다 높은 프리미엄을 달성 할 수있는 잠재적 기회를 나타냅니다. 스톡 옵션 채널에서 우리의 YieldBoost 공식은 12 월 18 일 신규 계약을위한 Ford 스톡 옵션 체인을 위아래로 살펴 보았고 특별한 관심 대상인 하나의 통화 계약과 하나의 통화 계약을 확인했습니다.
$ 10 파업 가격의 계약서에 9 센트의 현재 입찰가가 있습니다. 투자자가 매각 계약을 체결 할 경우 포드 주식 10 달러를 매입 하겠지만 보험료를 징수하여 9.91 달러 (브로커 커미션 전)에 비용 기준을 설정한다. 포드 주식 매입에 이미 관심이있는 투자자에게는 오늘 몫 당 16.43 달러를 지불하는 매력적인 대안이 될 수있다.
10 달러의 파업은 현재 포드 주식 거래 가격의 약 39 % 할인을 의미하기 때문에 (즉, 그 비율로 돈이 소진 된 경우) 풋 계약이 무용지물이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현재 분석 자료 (greeks와 implied greeks 포함)는 그 사건의 현재 확률이 97 %라고 제안합니다.
스톡 옵션 채널 (Stock Options Channel)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러한 확률을 추적하여 변경 방법을 확인하고이 계약서의 계약 세부 정보 페이지 아래에있는 해당 웹 사이트의 숫자 차트를 게시합니다. 계약이 무의미 해지면 보험료는 현금 약정에 0.9 %의 수익률을 보일 것이고 연율 화 된 가치는 1.1 %가 될 것입니다.
다음은 포드 주식에 대한 후행 12 개월 거래 내역과 녹색으로 표시된 10 달러 파업이 해당 기록과 관련하여 표시되는 차트입니다.
옵션 체인의 통화 측면을 살펴보면, $ 17 파업 가격의 콜 계약에는 현재 98 센트의 입찰가가 있습니다. 투자자가 주당 16.43 달러의 현재 주가 수준에서 F 주식을 구매 한 다음 해당 통화 계약을 & nbsp; 적용 대상 통화로 매각하는 경우 & rdquo; 그는 17 달러에 주식을 팔겠다고 약속했다. 콜 판매자가 프리미엄을 징수한다고 가정 할 때, 12 월 18 일 만기 (브로커 커미션 전)에 F 주식이 소환되면 총 수익 (배당금 제외)은 9.43 %가됩니다.
물론, F 주식이 실제로 치솟는다면 많은 상승이 잠재적으로 테이블에 남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포드 모터의 12 개월 거래 기록을보고 비즈니스 기본을 연구하는 것이 중요 해지는 이유입니다. 아래는 Ford의 후행 12 개월 거래 내역과 $ 17 파업이 빨간색으로 표시된 차트입니다.
17 달러의 파업이 주식의 현재 거래 가격에 대략 3 %의 프리미엄 (즉, 그 비율로 돈에서 벗어 났음)을 나타내는 사실을 고려하면, 해당 통화 계약이 쓸데없이 만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경우 투자자는 F 주식 및 주식 프리미엄을 모두 보유하게됩니다. 현재 분석 자료 (greeks와 implied greeks 포함)는 그 사건의 현재 확률이 56 %라고 제안합니다.
이 계약의 계약 세부 정보 페이지 아래에있는 당사 웹 사이트에서 Stock Options Channel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확률을 추적하여 해당 숫자의 차트를 변경하고 게시하는 방법을 확인합니다 (옵션 계약의 거래 내역도 도표로 표시됩니다). 커버 된 콜 계약이 무용지물이 될 경우 프리미엄은 투자자에 대한 추가 수익의 5.96 %를 증가 시키거나 연율화된 7.31 %를 나타냅니다.
통화 계약 예제의 묵시적인 변동성은 34 %이지만 통화 계약의 묵시적 변동성은 25 %입니다. 한편, 우리는 실제 후행 12 개월 변동성 (지난 252 거래 마감일 및 오늘의 16.43 달러 가격을 고려할 때)을 22 %로 계산합니다.
가치가있는 Put 및 Call 옵션 계약 아이디어를 보려면 StockOptionsChannel을 방문하십시오.
InvestorPlace Media, investorplace / 2015 / 03 / stock - opt-options-f-stockform-for-stock /에서 인쇄 된 기사.
& copy;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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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작권 및 사본;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판권 소유. 9201 Corporate Blvd, Rockville, MD 20850.

Ford Motor Company (F) 옵션 체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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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및 풋 옵션은 체인 시트라는 테이블에 인용됩니다. 체인 시트에는 각 옵션 행사 가격 및 만료 월에 대한 가격, 수량 및 미결제가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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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 가격 : MSRP 대 공장 송장 대 진짜 딜러 비용.
포드 가격.
왜 당신은 진짜 딜러 비용을 알아야합니다.
새로운 포드의 딜러 비용을 아는 것은 훌륭한 가격을 협상 할 시간이되었을 때 필요한 레버리지를 제공합니다. MSRP가 아닌 비용을 협상하면 다음 구매시 수천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포드 가격 조건 & amp; 정의.
첫 번째 새 차를 구입하면 흥미 진진한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혼란 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업계 용어 중 일부입니다.
제조업체 권장 소매 가격 (보통 MSRP로 약칭)은 제조업체가 설정 한 권장 소매 가격입니다. 제조업체는 특정 기준에 따라 가격을 설정합니다. MSRP는 개별 소매 업체에서 설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매장마다 다릅니다.
딜러 인보이스 가격.
딜러 송장 (Dealer Invoice)은 딜러가 자동차를 구매하기 위해 제조업체에 지불해야하는 금액을 보여 주므로 많은 돈으로 판매 될 수 있습니다. 리베이트 (Rebates) 및 홀즈 백 (Holdbacks)으로 인해 실제 비용을 반영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조업체는 인위적으로 인보이스 청구서에 부과 된 가격을 인위적으로 부풀리기도합니다. 딜러는 초기에 더 높은 비용을 지불해야하지만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는 제조업체가 청구 된 추가 금액을 환불합니다.
딜러 인센티브는 리베이트 및 제조업체가 딜러에게 제공하는 기타 인센티브입니다. 특별한 거래는 딜러가 특정 모델을 이동하도록 장려 할 수 있습니다.
지역 광고 비용.
이 수수료는 제조업체가 해당 지역의 지역에서 운영하는 광고에 대해 딜러에게 청구되는 비즈니스 수수료 비용입니다. 그들은 종종 협상 할 수없고 딜러의 청구서에 청구됩니다.
도착 비용은 기본적으로 배송 업체에게 청구되는 배송비와 수수료입니다. 그것은 공장에서 딜러의 쇼룸으로 자동차를 가져 오는 비용을 포함합니다.
제조업체 인센티브 및 리베이트.
이러한 인센티브는 딜러 인센티브와 유사하지만 대신 구매자에게 제공됩니다. 이 리베이트에서 모든 저축은 구매자에게 직접갑니다.
실제 거래 비용 - 포드 딜러가 새 차량에 지불하는 실제 가격. 계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포드의 딜러 비용 계산 공식 :
기본 포드 인보이스 가격 + 옵션의 판매자 인보이스 가격 + 목적지 - 보류 = 총 딜러 비용. 딜러 보류는 무엇입니까? 제조업 자들이 딜러에게 돌려주는 감추어 진 양. MSRP 또는 Invoice 가격의 백분율입니다. 포드에 대한 보류는 총 MSRP의 3 %입니다. (신차 딜러 비용의 예를 참조하십시오.)
총 딜러 비용 - 리베이트 및 인센티브 + 세금 / 라이센스 비용 = 실제 딜러 비용. (포드 환급 및 인센티브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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