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시스 거래 시스템


CIS 트레이딩 시스템 EA 전용 출구가 필요합니다.


CIS 거래 시스템 GBP / USD 나는 그것을 위해 EA와 EA 만 필요합니다.


EA는 훌륭한 Simple Trading System에 필요했습니다.


우선 시스템을 설명하십시오. 그림이 천 단어의 가치가 있으므로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11:00 태평양 표준시에서 점선은 신호가 시작되는 시간을 나타내며, 이 표시기는 매매 신호를 생성합니다. 이 시점부터 구매를 추적하고 후행 정류장에서 주문 주문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매일 밤마다 신호가있어서 항상 거래를하는데 약 10 분이 걸립니다. 유일한 것은 동일한 시스템을 사용하여 더 많은 pips를 만드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상단 빨간색 선은 구매이고 하단 빨간색 선은 판매입니다. 이 시스템은 평균 약 250 ~ 350 pips를 처리하며, 나쁜 달에 40 pips의 손실 만있었습니다.


내가 더 나은 지점에서이 거래에서 나를 퇴출시킬 EA를 가지고 있다면 내가 돈을 더 많이 낼 수있는 사진을 보여 주겠다. 10 pips를 벌어들이는 대신 45 pips를 얻었는데, 이는 한 달에 3 ~ 5 회 이상 발생합니다.


그래서 내가 필요한 것은 청색 선이 녹색 선을 넘을 때 나를 퇴장시키는 출구 EA이다.


cisTRADING.


코럼 통합 솔루션 (CORUM INTEGRATED SOLUTIONS INC.)


cisTRADING ThinkOrSwim TOOLKIT.


31 구성 요소 TRI-ALGORITHM 거래 시스템.


51 발달 지표.


IxSERIES (비디오 참조) QxSERIES (비디오 참조) RxSERIES (고급 솔루션 : 미리보기 비디오 사용 가능) cisTRADEOPTICS (고급 솔루션 : 미리보기 비디오를 지금 사용 가능)


3 진단 실시간 알고리듬.


이익 / 손실 분석 실시간 가격 진입 / 퇴출 촛대 신호 시스템 가격 - 액션 위험 수준.


가장 진보 된 소매 거래 시스템.


Joshua Corum의 Copyrigtht (c) 2008-2017.


cisTRADING.


무역 시스템 구성 요소의 전체 목록.


cisTRADING (c) Joshua Corum 2008-2017.


cisNILUS (c) 2011 (비디오 참조) cisCOMPRESSION (c) 2011 (비디오 참조) cisINBIUS (c) 2011 (비디오 참조) cisNBIUS (c) 2011 (비디오 참조) cisPOWER (c) 2011 (비디오 참조)


cisTRADEOPTICS (c) 2011 cisINCEPTION (c) 2011 cisINTRINSIC (c) 2011 cisMETRICS (c) 2011.


cisTRADEDIAGNOSTIC (c) 2011 cisSTRATEGYANALYSIS (c) 2011 cisFPLANALYSIS (c) 2011 cisVISION (견적 탭으로 코딩 된 거래 신호) (c) 2012 cisEXPOSURE (견적 탭으로 코딩 된 거래 신호) (c) 2012.


(GreatGatsbyJC Pro Trader - Joshua Corum에서)


cisEXTENSION (한도) (제한) (cis) 2009 년 cisVlTEX (c) 2009 년 cisVASTE (c) 2009 년 cisVlTEX (c) 2009 년 cisPERFECT (c) 2009 년 cisQxOPTICS (c) 2009 년 cisQxSESSIONS CIS 2009 년 cisLASH (c) 2009 cisSTOPLIGHT (c) 2009 cisMOMENTUM (c) 2009 년 cisPRECISION (c) 2009 년 cisDESTINATION (c) 2009 년 cisDEPTHMETER (c) 2009 년 cisMARKETPULSE (c) 2009 년 cisALERT (c) 2009 년 cisCYCLICALTREND (c) 2009 년 cisENERGY 2009 년 cisACTIVEPIVOTS (c) 2009 cisTRADER (c) 2009 cisTRADER (c) 2009 cisOPTIONAL (c) 2009 cisFLASHZONE (c) 2009 cisFORECAST (c) 2009 년 GreatGatsbyJC 프로 상인 (c) 2008 (8 개 초기 무역 신호 구성 요소가 소스가 됨 cisCAPITALCYCLE cisINDUCTIONMOMENTUMAVERAGE cisTRIALGORITHMTRADINGSYSTEM cisTRADING에 내장 된 cisPERFORMANCE 및 cisOPTICS)


코룸 통합 솔루션


cisTRADING.


GreatGatsbyProTrader에서 cisRESOURCE까지의 역사.


GreatGatsbyProTrader 초기 표시기가 ggSERIES 설정 및 계산으로 수정되었습니다.


순차적 발달 측정 기준에 따라 색상으로 구분됩니다.


- & gt; 1 Light Orange 2008-2009 GreatGatsbyProTrader.


- & gt; 2 진한 오렌지 2010-2011 cisTHINKORSWIMTOOLKIT.


- & gt; 3 라이트 블루 2010-2011 cisTRADING.


- & gt; 4 녹색 2010-2011 년 cisSERIES.


- & gt; 5 Dark Blue 2012 cisPERFORMANCE.


기본 cisTRADING ThinkScript 솔루션이 먼저 나열됩니다.


& gt; 아래에 색인 된 cisCOMPONENTS는 & # 8230;


& gt; 발달 보조제 & gt;


-> 기본 ThinkScript 솔루션.


동굴 주사기.


아래에 정의되고 나열된 cisINDICATORS는 GreatGatsbyProTrader SERIES 정의를 사용하여 cisTRADEOPTICS 및 cisPERFORMANCE 툴킷으로 수정 된 전통적인 지표입니다.


cisRxSERIES & amp; 시스 트 레지던스 (첫 번째 시리즈 2009-2010)


- & gt; 동인 주사 볼린저 밴드.


- & gt; cisINDICATORS 피벗 포인트.


- & gt; cisEXTENSION (한도) (GG)


IxSERIES (2010-2011)


- & gt; cisIMA 유도 기세 평균.


- & gt; 동인 표준 편차.


- & gt; 동축 회귀선 선형 회귀.


QxSERIES (2010-2011)


RxSERIES (고급 SECOND 시리즈 2011-2012)


cisDIFFERENTIAL (캔들 스틱 신호 / 로어 연구)


cisDIAGNOSTICTOOLS (2012)


조슈아 코룸.


크로스 트레이닝.


Corum 통합 솔루션.


새로운 삶 & # 8230;


기쁨과 평화로 가득 차 있음 & # 8230;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Grace Upon Grace.


우리는 당신이 더 나은 것들과 구원에 수반되는 모든 좋은 것들을 의미한다고 확신합니다. 우리의 아버지 하느님께서는 예수 그리스도의 완성 된 사업을 통해 당신의 거룩한 처소에서 모든 영적인 축복을 주셨습니다. 그는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스러운 재물로부터 당신의 모든 필요를 채워 주셨습니다. 그분은 성령의 능력으로 당신에게 새롭고 영원한 생명을 주셨습니다. 그는 자신의 특별한 은혜를 입증하면서 은혜에 따라 신앙의 은사를 전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모든면에서 심지어 충실하고 주권이 있으며, 심지어 죽음이라도, 당신을 구원하고 모든 약속을 성취한다는 것을 당신에게 영원한 보증입니다. 우리 가운데 성령의 역사로 하나님 께서 건강하고 성장하며 하나님의 확실한 사랑으로 충만한 하나의 통일 된 백성으로 우리를 격려하고 참여 시키며 함께 준비 시키도록 우리를 그의 가족으로 데려왔다.


908 살아있는 EPISTLES.


instagramCONNECT.


cisCONNECT.


Joshua Lynn Corum.


성약 크로스.


개인 링크.


지저귀다.


온라인 연결.


그레이스와 진실 재발견.


그의 충실한 은혜와 진리의 놀라운 부.


시스 거래 시스템.


Genius 가져 오기.


우리 선하 증권 표는 시스 트레이딩 시스템과 수백만 명의 다른 수입업자들의 거래 활동을 나타냅니다.


데모 요청.


무료 데모를 예약 하시겠습니까?


우리는 당신에게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국제 무역 데이터를 보여주고 싶습니다.


국제 무역은 우리의 데이터로 시작됩니다.


Cis Trading System의 샘플 출하 기록.


Cis Trading System은 뉴욕의 뉴욕 항구를 통해 중국 Ckt Group Co Ltd에서 수입합니다.


CKT 그룹 주식 회사.


CIS 거래 시스템.


-사용 불가.


귀하의 비즈니스는 우리의 무역 데이터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국제 무역에 관여하고 있다면, 우리의 운송 적하 목록 데이터베이스는 귀하의 비즈니스 성장 기회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믿을 수있는 거래 파트너 찾기 경쟁 업체의 배송 활동을 모니터하여 판매 전망에 연결하십시오.


Lab Products, Inc. 사장


기 포드 기념비 작품.


John S. James Co. 사업 개발 이사


부통령, Nextiva.


Half Moon Capital 관리 파트너.


세관 중개 운영 관리자, Flexport.


설립자 / CEO, Build.


발송물 알림 구독.


Cis Trading System에 문의하십시오.


보고서 저장 및 공유.


추가 분석을 위해 Import Genius 및 팀원의 손쉽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조사 결과를 XLS 또는 CSV로 내보내거나를 통해 보고서를 보냅니다. 무역 데이터를 더욱 가치있게 만드는 것은 단순한 것입니다.


공급망을 참조하십시오.


시각적 매핑은 대상 회사와 거래 파트너가 어떻게 연결되는지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배송 업체가 검색하여 발송 한 모든 사용자를 확인합니다. 또는 수취인을 검색하고 모든 공급 업체를 확인하십시오. 모든 회사를 확대하여 자신의 거래 네트워크를 확인하십시오. 국제 무역에 깊이 들어가 다른 사람의 공급망에있는 링크를 발견하십시오.


실시간 발송 경고 받기.


실시간 경고를 통해 경쟁 업체, 공급 업체 및 고객의 몫을 유지하십시오. 새로운 발송물이 귀하의 조건과 일치 할 때마다 검색을 설정하고 가져 오기만하면됩니다. Import Genius는 라이벌 제품을 가져 오거나 새로운 파트너에게 배송을 시작하는 순간을 알려줍니다.


시스 거래 시스템.


ImportGenius에 가입하여 300 만명이 넘는 수입업자와 수출업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Genius를 가져 오기 위해 등록하십시오!


제한된.


가격.


모든 회사에서 지난 3 개월 간의 미국 해상 운임 수입에 대한 데이터에 액세스합니다.


모든 회사에서 지난 12 개월 간의 미국 해상 운송 수입에 대한 데이터에 액세스합니다.


2014 년 1 월 1 일부터 미국의 모든 해상 운송화물을 모든 회사에 제공합니다.


2006 년 11 월부터 현재까지 모든 미국 회사에 대한 미국 해상화물 수입 데이터에 액세스합니다.


2014 년 1 월 1 일부터 미국의 모든 해상 운송화물을 모든 회사에 제공합니다.


3 개의 선택한 회사의 운송 활동을 추적하십시오. 3 개의 연락처 정보 요청 월별 다운로드 (CSV 및 XLS) 최대 3 개의 검색에 대한 월간 5k 개의 레코드 세부 정보보기.


하루 25 건의 검색 25 건 연락처 정보 요청 (CSV 및 XLS) 최대 5 건의 검색에 대한 월간 10k 건의 알림 세부 정보보기.


하루 50 건 검색 50 건당 연락처 정보 요청 (CSV 및 XLS) 최대 10 건의 검색에 대해 월 25K 건의 알리미 세부 정보보기.


지원하다.


고객 서비스 에이전트는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와 교육을 받으려면 전화하십시오.


고객 서비스 에이전트는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와 교육을 받으려면 전화하십시오.


고객 서비스 에이전트는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와 교육을 받으려면 전화하십시오. 전용 연구 조교 자세히보기.


모든 미국 수입보기.


109,970,574 개의 해상화물 기록을 즉시 검색하여 미국 수입 업체, 연구 공급 업체를 모니터링하고 판매 리드 등을 생성합니다.


에서 특집으로.


Import Genius는 전 세계 수입업자와 수출업자의 거래 활동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귀사의 해외 공급 업체 및 국내 경쟁 업체에 대한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Import Genius는 미국, 라틴 아메리카 및 인도의 세관 기관에서 발송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신뢰할 수있는 새로운 거래 파트너를 찾고, 경쟁 업체의 발송물을 모니터하고, 현재 공급 업체 및 고객을 주시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노련한 수출입 베테랑, 최첨단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고객 서비스 전문가 팀은 수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접근 가능한 국제 무역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했습니다.


우리는 국제 무역에 대한 예리한 통찰력을 요구하는 다양한 고객층을 위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당사의 고객 중에는 세계 최고의 수입 업체, 수출 업체, 화물 운송 업체, 물류 회사, 제조업체, 투자 은행, 재무 분석가, 지적 재산권 변호사 등이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도구를 사용하여 :


수입업자와 공급자의 무역 활동 조사 모든 종류의 제품에 대한 새로운 출처 파악 및 조사 경쟁 및 무역 거래 모니터링 운송 및 물류 회사의 판매 리드 생성 상장 기업 활동 추적 지적 재산권 침해 조사 및 시행 독점 에이전트 응낙.


소싱 전문가.


당사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공급 업체의 운송 기록을보십시오.


당사는 상세한 세관 기록에 액세스하여 공급자의 실제 운송량 및 미국 고객 목록을 확인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경쟁 수입 회사를 찾아 상품 구매 위치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경쟁적 정보 분석가.


우리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경쟁자가 제품을 어디에서 판매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우리는 수입 물량, 신제품 출시 및 업계의 광범위한 경쟁 역학에 대한 명확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영업 및 마케팅 팀.


우리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판매 전망을 생성하십시오.


제품 유형, 위치, 운송량 등을 기준으로 수입 업체를 타겟팅 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재무 분석가.


우리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공개 회사의 수입을 모니터링하십시오.


우리는 신제품 출시, 출하 동향 및 기타 운영 데이터의 성패 여부에 대한 희귀 한 데이터를 모든 업계의 회사에 제공합니다.


Genius 데이터 필드 가져 오기.


Import Genius는 미국 내 모든 수입품에 대한 해운 선하 증권을 데이터베이스에 수집함으로써 사실상 모든 산업 및 회사에서 상품을 수입하는 거의 실시간 정보에 대한 전례없는 접근을 제공합니다.


바다로 미국으로 들어가는 각 선적에 대해 우리는 다음 정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일부 발송물에 사용할 수있는 추가 필드 :


전화 번호 팩스 번호 담당자.


데이터 필드 목록.


Genius 가져 오기.


최근 게시물.


회사 프로필.


국제 전화 : +1 480-745-3396.


팩스 : +1 602-428-9400.


Scottsdale, AZ 85258.


모바일 번호 : + 86-13671737628.


팩스 번호 : + 86-21-63806036.


서울 :


질문 있니? 우리는 빨리 대답 할 것입니다!


교육, 데모 및 일반 연락처 모두 사용 가능.


우리는 오프라인입니다.


우리에게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Import Genius의 담당자와 채팅하려면 브라우저가 Internet Explorer 9 이상이어야합니다. 아래 양식을 작성해 주시면 담당자가 최대한 빨리 연락 드리겠습니다.


Japan 's Legendary & quot; Twitter Trader & quot; 그의 수백만 달러의 성공의 비밀을 밝힙니다.


2 년 전 우리가 처음으로 일본의 신비한 "미스터 와타나베 (Watanabe Mister)"데이 트레이더 (일명 CIS)의 프로파일을 만들었을 때 우리는 단지 그것이 모두 거짓말 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블룸버그 통신은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CIS는 200 억엔 (미화 200 억불)을 현금으로 인계하며 일본의 타이트한 인물로 꼽힌다. 하루 상인의 공동 뜨개질 커뮤니티. "Goldman Sachs조차도 거래에서 나를 이길 수는 없다"와 같은 라인에 대해 악명 높은 CIS는 이번 주에 어떻게 성공했는지에 대한 지식을 떨어 뜨립니다. "팔리고있는 주식을 사고, 팔리는 주식을 팔아라." Cramer에게 말하지 마세요.


블룸버그 통신은 블룸버그 통신이 블룸버그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블룸버그 통신은 블룸버그 통신과의 인터뷰에서"블룸버그 통신은 블룸버그 통신이 일본 시장을 상대로 거액의 배팅을 한 사실이 거의 완벽 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그는 3400 만 달러를 버렸다고 주장한다.


금융 시장이 이번 주에 미쳐서 많은 사람들이 조심스럽게 돌아섰습니다. 일부는 마비되었습니다. 인터넷으로 알려진 36 세의 날 상인이 CIS를 다루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황하고있을 때 최선을 다한다"고 그는 화요일 인터뷰에서 주식에 ​​베팅하는 오랜 경력의 가장 큰 거래를 끝내고 약 1 시간 만에 말했다. 그는 강도 또는 강탈에 대해 걱정하기 때문에 실제 이름을 사용하지 말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온라인 거래 중개인을 통해 거래를 2 위씩 보여 주었다.


CIS는 8 월 중순 이후 Nikkei 225 Stock Average에 대한 선물 선물을 숏팅했다. 월요일 시장이 마감되면서 1 천 3 백만 달러의 이윤이 쏟아져 나왔다. 그는 계속 지위를 유지했다. 그날 밤 늦게 현금을 냈을 때 뉴욕의 붕괴로 인해 그의 이익은 두 배가되었습니다.


축하하는 대신 그는 계속 거래를했다. 그는 시장이 바닥을 지어 내기를 시작했다. 그는 마침내 화요일에 테이블에서 그의 상금을 챙기고 "내 장엄한 리바운드 무역의 끝"이라고 트위터를 쳤다. 그의 이익은 거의 3 배가되었다.


트위터에서 CIS를 따르고 그의 시장 블로그가 자신의 소소한 유명 인사가 된 무라카미 나오키 (Naoki Murakami)는 "완벽한 거래였습니다.


CIS는 일찍부터 인터넷 게시판에서 쓰레기로 이야기하는 일본의 꽉 짜인 당일 교역자 커뮤니티의 컬트 인물이되었습니다. 그는 "Goldman Sachs가 나에게 무역에서 나를 때릴 수 없다"와 같은 선으로 악명 높다. 작년에 그는 비디오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고, 정기적으로 그의 거래에 대해 말하는 Twitter 계정을 열었다.


공황 상태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있었습니다. 일부 투자자들은 니케이가 10,500 아래로 떨어지는 것을 막아주는 옵션에 대해 엄청난 프리미엄을 기꺼이 지불 할 의향이 있었다. 그것은 거의 40 %의 붕괴 일 것입니다. CIS의 견해로 볼 때이 투자자들은 거의 불가능한 상황에 대비해 보험을 사려고했다.


그는 그 무역의 다른면을 가지고 행복했습니다. 그 계약은 그에게 또 다른 25 만 달러의 가치가있었습니다. 그는 오후 10시 34 분에 시장의 바닥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것보다 10 초 이내에 첫 거래를했다.


그리스 금융 위기로 인해 6 백만 달러가 들었다고 설명하면서 "오늘은 행복하다. 하지만 당신은 이기고 돈도 많이 잃는다.


CIS는 중국이 세계 경제를 이끌어 갈 것인지 아닌지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그는 상관도하지 않습니다. 그가 거래 할 때, 그는 운동량을 추적하고 가격 움직임을 따라 가며 운동량을 추적합니다.


그에게 기본적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입중인 주식 매입 및 매각중인 주식 매도."


"트레이드가 바뀌면 나는 조금 자랑하고 싶지만, 잃어 버리면 트위터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고 웃으며 말했다.


간단히 말해서, CIS, 모멘텀 데이 트레이더 및 생존자의 금융 편견에 대한 살아있는 증거는 (999,999 명이 실패한 모든 CIS가 실패했기 때문에) 재산을 축적했습니다. 어쨌든 트위터 추종자들에게.


프린터 친화적 인 버전 2015 년 8 월 28 일 1:35 PM 26.


나는 그가 fiverr를 사용한다고 생각한다.


전설이 만들어진 물건.


모모 거래는 수익성이 높습니다.


너희들은 시큼한 포도를 지금 멈추고, 노예의 직업으로 돌아갈 수있다.


"매입중인 주식을 사고, 주식을 매도한다."


그리고 나는 바보 같이 팔린 모든 주식이 elses 구매자라고 생각했습니다.


당신은 맞지만. CIS는 차트를 읽는 방법을 이해하여 차트가 위 또는 아래로 올라갈 것인지 (팔리거나 팔리는 것인지)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이런 식으로 차트를 읽는 법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의견.


과거에는 비슷한 이야기가 항상 거짓말로 드러났습니다. 이 사람이 냄새 테스트를 통과합니까?


TV 뉴스 킬러는 '스윙', '현장', 심지어 '인종 차별 주의자'


전설이 만들어진 물건.


그것의 운동량 거래라고합니다.


황소 시장에서의 작업은 QE / ZIRP를 먹었습니다.


아멘. Goldman Sachs와 FED에 감사드립니다.


2014 년부터 그를 대해 좋은 기사를 찾았습니다. 흥미로운 읽기.


"겨울 아침에 SoftBank 시장을 만든 사람은 만화가 깔린 침실에서 잠옷을 입고 있었는데 컴퓨터 화면 4 개가 눈에 들어와 당근을 씹으 며 위장을 진정 시켰습니다."


젠장. 다른 대부분의 거래자들도 그렇습니다. Bitcoin $ 234.


그는 위장자 야. 빌어 먹을 BS.


Haterz가 싫어!


"무역이 제대로되면 나는 조금 자랑하고 싶다. 하지만 잃어 버리면 트위터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그래서 당신은 승리 한 거래만을 보여줄 수 있습니까? 내가 그렇게한다면 나는 훌륭한 상인이 될 것이다.


그가 일관되게 승리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전면 달리기입니다. 트위터에 자신의 "거래"를 게시하고 대중이 따라 오기를 기다리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오래된 죄수입니다. 그가 그것을 지킨다면, 그는 감옥에 빠져 파산 할 것입니다.


나는 완전히 동의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보다 더 확률이 높습니다. 나는 그것을 바꿔 말할 것입니다. 일관되게이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속임수에 의한 것입니다. 예를 들면 전방 주행 (고주파 거래 시스템을 교환 컴퓨터에 직접 연결)


HFT 게임에 들어가기에는 너무나 많은 돈을 버는 헤지 펀드가 있기 때문에 여전히 확률 론적입니다.


이기는 훨씬 덜 가능성있는 방법은 CNC 방식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언급 하듯이, 그는 그의 잃어버린 거래를 게시하지 않습니다.


그 모든 힘, 그리고 아직도라면 국수를 먹고.


BOJ의 추측 유도 선전 성격은 계속 (m) 엉덩이를 놀라게한다.


그는 Daft Punk처럼 보입니다.


Daft Punk의 무엇이 문제입니까?


Richard J. Dennis와 관련이 있습니까? 마이클 코벨? 매덕?


추세가 끝나면 그것은 당신의 친구가 아닙니다.


나는 불 똥이라고 부른다! 돈을 보여줘! 진심으로? 이 사람의 추종자는 누구일까요?


Myabe이 남자는 비밀리에 BoJ를 위해 일한다.


허락하신다면, 인터넷 번역 도구는 완벽하게 수행 할 수있는 보장은 아니지만 여러 시스의 트윗을 검토 한 후에 나는 그가 무엇을하고 있는지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 그가 아주 잘하고 지옥에 대한 트윗 일 수도 있습니다.


아메리칸 드림을 지켜준 CIS에게 감사드립니다.


골드만 삭스도 그를 이길 수 없다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Forex 상인으로서 나는이 사람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